본문 바로가기

내랑 카페가자

청주 수암골 카페-[풀문] 치즈빙수 맛집

작년부터 몹시 자주 찾아왔던

수암골 카페

'풀문'

 

천안에 사는 우리로서는 가까우면서도

은근 먼 이곳에 생각날때면 찾게되는 청주카페

여기는 정말 정말 진짜 진심

온힘을다해 '치즈빙수'가 맛있다b

 

1호점 옆에 바로 2호점이 붙어있는데

이날 자리정말없었다 ㅠㅠ 사람들

너무 많아효!

우리는 항상 거의 2호점에서 먹다 시피해서!

오늘도 2호점으로~ 3~

늘 2인빙수시키다 나중에

저녁 먹어야하니까 1인빙수시키자!

셀카 찍고 놀때까진 아무것도몰랐다..

 

지금 사진이찍혀지니?

사진이 찍고싶니?

 

ㅋㅋㅋㅋㅋ1인 ㅋㅋㅋ빙수 넘나귀여운것

엘리베이터 타고 ㅠ 왔다갔다 자리를 찾았지만

결국 제자리에 하나 자리잡고앉아서 먹기시작!

 

아룸답고 영롱하도다.. fullmoon

띠드빙수주세여!!!띠!!드!!빙수!!

 

ㅈㅅ  ㅎㅎ

ㅠ_ ㅠ 꺄아아악 치즈!!

일단 ㅎ 스푼이 귀여우니까

 이제 별걸다찍고 ㅎ

 

 

ㅋㅋㅋㅋㅋㅋㅋㅋ냠냠얌냠

 

호로록 호로록 냠냠

?! 아그랬군요

죄송해요 빙수가 너무 맛있어서 빙수가 맛있는집인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빙하고나서야 알았다지

하.. 하나만 시키지말껄..ㅋㅋㅋㅋ

원래2인먹던 우리^^^^^^^^

괜찮아여~~ 다음에 또올꺼니까여^^^^

 

치즈빙수먹고 행복한미소^___________^ㅋㅋㅋㅋ

광고협찬아님 ㅋㅋㅋㅋㅋㅋ진짜 우러러나오는

흡족한미소(배부른 여자의미소)

 

다음엔 밤에와서 테라스에앉아서 여름에 또한번 즐깁시다!

 

 

 

위치 공유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