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카페가자

경주 카페 [애비뉴] -avenue

겨울을맞아
경주여행을 가게되었던
어느주말.


외동읍으로 찾아간 앤티크한 분위기 뽐뿌하는 카페
애비뉴


들어서자마자 미니미니한 미니어쳐들이
우릴 반긴다

카와이해


엄청나게 우아하고 앤티크한 찻잔과 티팟으로
아우라를 뽐내며
직원분들이 친절히 우릴 안내해주셨다^.^




예쁜자리를 찾아 앉겠다고!!!

헐레벌떡 두리번대며ㅋㅋ자리먼저 잡고 착석했는데
뭐야 자리보다 메뉴판이더예뻐..취향저격..*

로얄밀크티와 홍차, 스콘을 시킨뒤

돌아다니면서 이곳저곳ㅜ 3ㅜ눈에 넣어도 안아플 소품들!


근접샷이로세@_@


각자 자리에서 한번씩찍어보고^^
(절대 삼각대가 없어서 같이 안찍은게 아님)

ㅋㅋㅋㅋㅋ흑..^♡^


심지어 탁자위 꽃도 찍고

맞은편 샹들리에..@_@경이롭다


소품 구경 구경하고있으니
주문한 차가 나오고^.^

로얄알버트 커피잔에 짜잔!!!!!!!!!!!!!!!
핑크다 핑크ㅠ ㅠ내가원하던 바로그 커핏잔이에요

찻잔이♡♡ 우우 넘나 아름다움 그자체인것

머야..티팟덮개 넘귀여워..
기본으로 나오는 다과 ..마들렌과 시리얼바 인듯한데
기본이 이렇게 맛이난다면..휴

스콘 기대해볼게요


하자마자!
스콘이 대령되었어요ㅜ 3ㅜ우우
저 실버집게 앤티크한 분위기를 뽐뽐뽐내구있사옵니다


전체샷한번 찍어드리고
(남칭구야 미안해요)조굼만 기다리세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ㄱㅋ
나의 오동통한 손꾸락과함께ㅋㅋㅋ

함께 먹어보도록 하즤요ㅠㅠ

스콘이 정말 맛있음 담백한맛에
숨겨져 보이지만 레몬잼(수제인듯)
까지 귀엽게 챙겨주셨다


앤티크한 분위기 빵빵한이곳
avenue


하나하나 너무 예쁘게 비치해두고 인생샷건지기 딱 좋은이곳♡

내취향을 저격했다
꼭 한번쯤 들러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