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카페가자

천안 신부동 카페 [dessert 39]

오랜만에 애기엄마 친구와 약 6개월만에 만나 찾아간 신부동!

 

 

매워 죽을뻔 한 맞불작전을 뒤로하고.

 

 

후식 아메리카노로 속을 좀 달래고자 찾아온 카페

 

 

매번 눈에 들어와서 보기만 한 [dessert 39]

한마디로 외관이 너무 예뻐보였음 ㅇㅇ...

 

 

들어오자마자 소리지르면서 호들갑 >_<ㅋ

 

일단

 

사진부터 들이대고 봄

 

 

 

 

 

아 징쨔 환상이다ㅠㅠ3단 트레이 너무좋아하는데 ㅠㅠㅠㅠ

 

게다가 카카오프렌즈 머야 넘나 귀여운것..

 

 

그렇게 주문하지 않고 구경만하다가 

서서 메뉴판 보고 동공지진 일어나고 어찌할바를 모르는

결정 장애 두분이서 ㅋ

 

 

 

난리치다가 겨우 주문하고 자리에 뙇 앉았는데!

 

 

 

 

ㅋㅋ 머야 ㅋㅋㅋㅋ이미 이렇게 간단, 심플하고 보기좋게 잘 정리된

메뉴판이

이미 자리마다 있었넿ㅎㅎ핳ㅎㅎㅎㅎ

 

 

 

아니근데 디저트들이 죄다 럭셔리 뽐뿌터지길래 봤더니..

to the different에서 뽀숑! 빠져나온

카페였쟈냐......ㅠ-ㅠ

 

 

 

나만 처음안거구나..

 

 

 

 

첨와본거 티 팍팍내기>-<

 

 

 

 

 

뒷장은 음료수까지^^

친절하단다

 

 

 

 

 

그렇게 우리가 시킨 아메리카노와 밀크 카라멜 치즈케익^0^

(이름부터 이미 당충전 끝.)

 

 

 

 

위에있는 케이쿠는 살짝 포솜포솜 한느낌에

달짝찌근한 카라멜을 쫩쫩 뿌려주셨곸ㅋ

 

 

 

 

바로 그 아래 보이쥬? 꾸닥~~~꾸닥함 아쥬

 

 

 

 

 

 

 

 

 

내 얼굴 보다 몇배는 아름다운 너란i

치즈케이크야 꾸덕~  하구나

 

밑에 ㅠ_ ㅠ과자도 아주 ..맛이났는데.. 말이즤

 

 

 

 

 

요즘 SNS에 유행하는 딸기티라미수는 12000원의

 어마어마한 가격과함께

나의 손바닥만한 사이즈라서 가격대비별로라!!

 

(사실 애기엄마한테 혼났다는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기한채

 

 

 

핸드폰

악세사리로 있는힘껏

딸기 디저트인척 꾸며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악수준)

 

 

 

 

 

 

 

휴. 간단 포스팅 오늘도 열일하여쓰니

^-^ 천안 신부동 카페맛집

'dessert 39' 추천 도장꽝꽝이오.

 

 

 

 

 

구럼 애기엄마 우리 조만간 다시봐유!!!!!!!!!>_<

 

 

 

위치 공유 ↓ ~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