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카페가자

인천 중구 아트플랫폼 카페 [서니 구락부] & 도깨비 촬영지 [한미서점]

차이나 타운 여행을 마친뒤 놀러간

아트플랫폼

긍뎅 ㅠ_ ㅠ날씨 너무추워서 입이가 돌아감..

돌아다니질 못했습니다..

날씨는 정말정말 화창하구 좋은날씨인데!!!

 

 

이렇게 근대 박물관도 너무 아름다운

건축물로 관광하기 딱이구 ㅠㅠ

그치만 일단 날이 너무 추우니!!(날이 적당하진 못함 ㅠㅠ)

실내로 들어가봅니다_!

 

크으 길 한적한것 보소

너무 예쁜듯 ㅎ

 

거리가

너무 예쁘게 정돈된 느낌!

 

서니 구락부 안에 들어서자 ㅎㅎ

직원분께서 안내 하여 주시고

 

갹 귀여워

'서니공방'으로도 불린다는 이곳은

 

요로코롬

아기자기한 소품& 악세사리도 판매^^

 

또..또.. 또

눈돌아간다 @ _@ㅋㅋㅋ

 

인테리어 최대한 소품을 활용한것처럼 보이면서도

심플해보이는 느낌

부분부분 마다 분위기를 다르게 해놓은듯 함

 

위에섴ㅋㅋ

오라버니 자리잡고 앉아계신것 찍어드리고

 

혼자 이곳 저곳 싸돌아 다니며 

 사진을 찍어댄다ㅋㅋㅋ

^ =^누가말리리

꺄륵

소품 비치

잘 되어있구

 

갤러리 인테리어도

웅웅 맘에들어

인천인 만큼 국제적인도시 이면서

관광지로서 외쿡인들이 놀러와도,

한국의 예뿜을 그대로 받아갈듯한 느낌적인 느낌?

지극히 개인적^^♡

 

 

 

 

소품 비치 확실히 잘해둔 느낌입니다.

 

ㅋㅋㅋ창의력 ㅋㅋㅋ

아주칭찬해 ㅋㅋㅋ물고기 전등

정말 유니크하고 맘에듬 ㅠ_ㅠb

 

갖은 예쁜척 해주시고요

(아마 이때는 음료 다 마시고나서 인둡-)

 

 

자리에 앉아 음료나오기 전까지 소품구경하느라

ㅋㅋㅋㅋ정신이없어 이리찍고 저리찍고 난리난리

우아닛 이게뭐람?!

이거..이거 머리에 얹으면 왠지

올림픽 1등할것같은 그런 기분?!

 

 

응 아니야

아니네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

 

음료가 나왔당!!

오빠가 사준 캐논 파워샷n2

 

정말 편하게 잘 들고다니면서 찍네요^^

 

너무너무 추운데다 따듯한 당이 필요해서

오랜만에 시킨 카페모카랑 - 꾸덕한 치즈케익^^

 

맛이났음 >_<오호호호맛이나~

 

이렇게 음식 영정사진 이상하게 찍는사람

나밖에없겠즤..*

 

 

저..! 토끼인형!! 얼마전에 인터넷 구경하다가

알아보게된!! 일본 소품인것으로 알고있음!!!

그만큼 진짜진짜 신경많이쓰신듯 함! 

 

재미있게 구경 하고난뒤,

신포시장으로 가게된 우리 (닭강정이제)

바로 옆 카페도 분위기가 뽐뿌하는데..

뜌둔

도깨비촬영지였대 ㅠㅠㅠㅠ!!

여기가!!!(뜻밖..)

 

 

한국적인 느낌이 파바박 들면서 ㅎㅎ

단아한 느낌이든다고해야하나

 

그 예쁜모습 다음에 올때도 보여주세요 -

 

 

그렇게 신포시장 근처로 가서 걷게된 우리.

참 - 인천에 골목골목 카페

왜이리 이쁜 카페나 음식점들이 많은지

 

 

인테리어 참 눈이가게 해둔것같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길이겠지^^

.

.

구렇게!

신포닭강정을 먹기위해 찾은 신포시장!!!!

어디로가냐 하면은!!!

 

당연 사람들 줄 많이서있는곳이면 됨 ㅇㅇㅇ

ㅂㅏ로거기가

대 존맛 닭강정인것!

ㅜ,.ㅜ 너무춥지만.. 신포닭 너란아이

AI인 지금 내가아니면 누가 널 먹어주겠니?!

 

응 미안 줄많이서있넼ㅋㅋㅋ핡

카드도 되는진 모르겠지만 대부분

 

현금으로 계산하는듯 보였습니당!

 

가게 직원분의 저 힘줄은..아마 ..

빠워 노오력으로 만들어진 ㅇㅇb 대단쓰하답니다

맛있게 알맞게 찍어내는 닭강정!

 

 

원래 가려 했던 '찬누리 닭강정' ㅋㅋㅋ

여기도 맛있다고 입소문이 많이 났던데

멀리서 온만큼

일단은 먼저 줄 많은곳으로!!!!

다음 기회된다면 저기도 꼭꼭꼭 먹어볼테얏^^

아니 기회는 만들어야지 참 .

 

 

테잌아웃해서 가져온 닭강정 크 ...* 빛깔

 

음료든, 커피든 식어도 맛있어야

 진짜맛있는것 이라더니

 

식기전에 한입먹어보고

식은후에 먹어봤는데 ㅇ 0ㅇ............*

오우.... 살앙해요 닭강정bbbbbbbbb

여러분 이건 정답입니다. 먹어야합니다^^

 

 

 

그다음날 찾은 도깨비 촬영지 한미서점

제물포 구락부도 가고팠으나 너무 추운관계로 ㅠㅠ

근데 도착했는데

 

나 이미 들어가서 사장님께

인사도 하려고갔는데..

ㅠ_ ㅠ 사장님께서 은행일때문에 자릴 비운다고

죄송하다면서 떠나심..*

아니에여..^^ 우리모두 은행일은 중요한 일이잖아여☞☜

이해가능 패스ㅋㅋㅋㅋ

아쉬운대로 밖에서 사진이라도

예뿌게 찍고가고싶어서 찍찍

 

응 모델이 안이쀼네 죄송해여

 

작은 핸디북도 나란히 진열되어있음

근처에 배다리 헌책방

배다리마을 서점

이런식으로 옛 책을 많이 구입하거나 볼수있는 곳이 많던데

한번쯤 더 시간내서 가보고싶은곳.

 

 

마지막으로 우린

도깨비아닌

꼬비꼬비커플 ㅋㅋㅋㅋ

 

사진 잘 남기고갑니다_*

 

 

위치공유- 카페

 

 

 

촬영지- 한미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