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카페가자

천안 통정지구 카페[HIT COFFEE]

주말 오후 천안 신방동 '통정지구'

더치커피로 유명한 [HIT COFFEE]를 방문.

몹시 설렘

 

외관부터 심플해서 세련미가 묻어나고있다.

내관은 어떨련지>_<

 

 

 

 

 

 

자리잡기 전부터 빙글빙글 돌아다니면서(민폐)

자리를 찾으려 구경중, 로스터기기를 발견>_<싱싱한 콩들을 갓 볶아서 커피를 내리나보다

아이 두근대.

 

 

바리스타 분..들께서..작성하신 메뉴판이..ㄴ건가

 

상당히 상남자st..☆멋져

 

일단 유명한 콜드빙하를 시키고(더치커피 위에 생크림올려마시는^^)

딸기케잌 한조각, 까눌레하나 , 결정장애인 남자친구를 위해 바리스타님께서는

플렛 화이트를 조심스레 추천해주셨다!

 

 

계산대 옆에 갓 구운 까눌레가 요로코롬 가지런히 정리되어

각자 자기 자리를 지키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앙뇽 널 조금뒤에 나의 위로 반겨줄게.

 

창가에 앉아 자리를 잡고 커피를 내리를 모습을 구경한다.

하.. 외관도 내부도 너무 심플하고 세련되었어

 

마음에 든다.

 

 

 

 

귀여움 미 까지 뽐뿌터진다 팡팡

우우 귀여워.. 소품봐..

세심하게 하나하나 다 신경써두신듯 하다.

 

 

 

 

드디어 나온 음료와 디저트!!!(밥을 안먹었으니 더 열심히 먹도록 하겠습니다.)

콜드빙하는 바리스타님께서 직접 오셔서 생크림을 부어주신다.

영상을 못찍어서 아쉽..ㅠ ,ㅠ

 

오렌지 빛깔로 변할때 드시면되고,

1/3정도 남았을때 흔들어섞어서(이때가 진짜 대존맛)ㅋㅋㅋ먹으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셨다.

 

 

정말 계속 마시면서 느꼈지만 바리스타분들 손님 한분 한분 모두 신경을 쓰고계신다.

친절미까지 팡팡팡

 

 

 

 

남자친구가 시킨 플렛화이트. 맛이 깔끔하고 텁텁함이 전혀없다.

정말 맛이 괜찮다.

 

안녕 딸기야.

대구의 명물 커피명가 딸기케익을 먹어보진 못했찌만 니가 먼저

나의 눈과 코 그리고 입, 나의 위를 행복하게 하여 주겠니?

아리가또

 

 

 

이리찍고 저리찍고

음식은 무엇보다 가장중요한게

돌아가시기전의 영정사진이다.

 

즐겁게 콜드빙하와 즐긴 디저트뒤, 쫄깃하고 달콤한 까눌레를 먹어보려한다.

개당 가격은 2000원

정말 가성비도 괜찮고 너무 마음에 든다..ㅠ_ ㅠ

 

 

 

너의 숨구멍 마지막 하나까지 모두 찍어보이겠어.

 

너의 모든것을 사랑할테니까(박력)

 

남은 콜드빙하 생크림과 섞어서 마시려고 하려니

남자친구가 갑자기 뺏어갔다.

 

자기입맛에 꼭 맛는다더니 남은 생크림을 다 먹으려나부다 ㅇ_ㅇ하구

그냥 신경안썼는뎈ㅋㅋ

 

 

자기가 바리스타는 아니지만 이것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 하트생크림아트 하셨네여 아이구네 감사합니다.

아주 달달함이 터지세요.

 

 

당뇨오면 니책임이에요 남친님^_^ㅋㅋㅋㅋㅋ킼ㅋㅋㅋㅋㅋㅋ키캬컄ㅋㅋㅋ

 

미안해사랑해(로봇ver)

 

 

 

반을 싹둑 가른 까눌레의 쫠깃한 내부. 휴

너무 마음에 드는 카페다.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부른배를 움켜쥐고 수다로 칼로리를 소비하고있는 도중에

 눈은 펑펑내리고있는 오후였다.

그다음날 까지 그리 펑펑 내릴지는 몰랐다는 사실..ㅠ_ ㅠ

 

천안은 눈이오나 비가오나 정말 뭐든 많이내리는 곳이니까요^^!ㅎㅎ

욕심ㅇㅣ 과해..과해..>_<

 

 

 

배부르다..

 

 

메뉴판을 보고 이건뭐지 저건뭐지 혼자 중얼거릴때 하나하나 귀담아 들으시고

친절하게 대답하여 주시고,

우리가 오래 있다보니(넌씨눈커플)입이 심심할까봐?ㅋㅋㅋ하리보젤리까지 가져다 주시는

인사성도밝으신 바리스타분들

 

눈오는날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는모습 너무 보기좋았고

덕분에 더더욱 맛도 달콤해지고

따뜻한 서비스 잘 받고 갑니다^^! 계속 와야짘ㅋㅋㅋㅋㅋㅋㅋ잌

 

장소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