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카페가자

대구여행 [김광석길] & [카페 빌라드디]

부모님이 대구에 계셔서

주말에 놀러간 그날, 하필 동생도 휴무라서

함께 놀러간 대봉동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

 

그중에서도 SNS에 핫한

핑덕 일명 핑크덕후들의 심장을 저격할

핑크 카페 빌라드디-*

Villa de D

핑크한문을 열고

핑크한 자리들을 지나-

(우리가 젤 첫번째 손님!)

 

 

핑크한 메뉴들을 보고 골라

 

 

로망스 딸기 라떼, 리얼 바나나라떼 하나씩이랑

레어 치즈 케이크 하나+_+

 

 

꺄아아악!!

핑크..핑크..

분홍..분홍..

 

 

진짜 진정한 포토존 입성이요

 

메뉴를 기다리면서

혼자 베르사유의 장미 여주인척

 

셀카질을 하고 포샵질도 5지게하고^^

동생아 넌 이거나먹으렴

대신 누나가 사진찍기전엔

손도대지말렴^^(친절)

딸기덕후, 핑크덕후인 누나를위해

니가 고생하는구나

 

(..잠시 밖에 다녀온다고 하고없어짐 ㅋ)

내가 부끄러웠낭>_<b

 

열심히 찍고놀고

인생디저트ㅠ ㅠ진짜뻥안치고 로망스 딸기 라떼 존맛탱구리

바나나도 맛있는데 ㅠㅠ

딸기우유 이렇게 맛난거 첨머거봄!!!

딸기사랑

 

사진찍어놓고 손글씨인척 낙서질 ㅋ

 

머야.. 해우소까지 핑크해..

 

그렇게 인생샷 포토존을 뒤로하고

김광석길을 찾아간 두 남매

콘서트 홀도 있었고

이날 온도가 최고 17도라

이미 음악은 벚꽃연금으로 울려퍼지고있었다.

봄봄 한 대구

그 유명한 커피명가가 여기있는ㄷㅔ!!

이미 딸기를 한판 때리구와서ㅠㅠ

딸기야.. 내가 다음에 와서 또 먹어줄게 ㅠㅠ

서운해 하지 말고기다려..

필름느낌 한껏 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길 놀이

 

덩생입에 쑤셔넣기

오지게먹네진짜 툴툴(그러면서 사주기)

 

뭐 니가 그런 리액션을 취해준다면야^^

얼마든지 사주지!!!(분식정도만ㅋ)

ㅋㅋㅋㅋㅋ야 찍어봐(거드름)

 

ㅇㅇ 동생이 더 잘나온것으로 인정하며 마무리짓-.

대봉동 김광석길과 빌라드디 카페. 여성분들은

남자친구와 데이트장소로 안성맞춤인듯 한 이곳

^^ 추천드려요!

 

 

위치공유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