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카페가자

망원동카페- [딥블루레이크] deep blue lake

일요일 오후, 친구랑 망원동에서

1년만에 만나ㅋㅋㅋㅋ

지가무슨연예인이여^^

카페를 향하게 되는뎅>.< 인생샷건지러

찾은 이곳은 커피맛도좋고 분위기도 좋다는

'딥 블루 레이크'

길찾기..음..아주 조금은 힘들었다

(내가 길치라서 ㅋㅋㅋ)

들어오자마자 이미 주말오후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 꽉 차있었다 ㅠㅠ

계속해서 층수를 올라가자!

 

아아! 파스텔톤의 예쁜 공간은 많으나

 

우리의자리는^^ 어찌나 운도좋은지

가장좁은 벽보고 선 두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프리지아야

니덕분에 우린 우울하지않아 심심하지않아

가방 자랑할겸 화보모델시키기 ㅎ

 

음료와 디저트를 고른뒤에

음ㅋ주문하러 ㅋ 뛰어가야징

 

우당탕하고내려갔는데 여긴

진동벨이나 따로없기에 얌전히 앉아서기다리세여~

 

해서 얌전히 기다렸당 ㅇ _ㅇ바리스타분들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친절친절맨

바로옆에 건축모형을 만들어놓쿠

사실은 저렇게 작지렁 !

소품들도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배치해두셨다.

플랫화이트와

딸기오렌지주스였나뭐시였나 ㅎㅎㅎ(교양)

오렌지 파운드 케이크와 함께

흡입 전 영정사진^^

(feat.아이폰뉴저)

와따시는 ㅋ 셈숭인 노트유저

 

색감차이가 증말 짜증나게 많이난다 ㅎㅎ

그랭 ㅇㅏ이폰 색감예쁜거 인정 ㅎ

카카오 무드등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보며 친구의 가장예쁜 신체부분

손꾸락이나 같이 찍어주었다

어머나 인생샷^^!

 

이제 그만찍고 우리사진도 찍으며 놀자

->여자들의 노는패턴

저 ㅋㅋㅋㅋㅋㅋㅋㅋ작은바구니는

음료랑 디저트 가지고올대 저기 담아서

이케이케 레고 바구니처럼 들고오는거임

레알 졸귀

우리현지.. 책읽니?

오랜만에 본다고 든책이 그림책이구나..

녀석.. 그래! 뒷태는 괜찮으니까

 기특하다고 칭찬해줄게

다 마시고 내려오는길에도 보라보라

딥블루레이크 특유의 분위기를 뽐내는 유니크한 소품과

인테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와 친구야

즐거웠어^^ 내년에야 다시보겠네^^

 

 

위치 공유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