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아산 탕정 맛집[그집쭈꾸미]

오늘은 회사친구와선배

급불러내어 >_<외식을 하게되어...!!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좋아하는 쭈꾸미!!

 

중독의 소스맛 그집쭈꾸미를 가게되었당

 

늘 먹던그거요-*

ㅇㅇ

차돌쭈꾸미 한판 +새우튀김6마리+볶음밥을 시킨 우리 ㅋㅋ

철판쭈꾸미도 맛있지만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것은 아마..

차돌이지 않을까 한다>_<

 

자 음식 세팅 들어가주시고요

샐러드와 날치알,마늘쫑, 콩나물, 무채등등

밑반찬과 된장국 하나씩 나오고난뒤 나온 메인메뉴

 

불을 별도로 키지않고 철판에 나온

차돌박이와 쭈꾸미 그리고

부추의 향연>.<

 

영롱하도돠...

평소 매운맛 좋아하는 나로서는...

더매워도되는뎅>_<!!!꺄항

그래두 맛이난다 맛이나 ㅠ 3ㅠ

 

 

이거슨 상추쌈이아닌 깻잎에 싸먹는것이제!!

 

야무지게 싸먹어야징

ㅎㅎ열심히 먹은 나로서 오동통한 손을 숨길수 없당

 

그리고 이어서 나온 두번째 요리

새우튀김 ㅠㅠ

여러분여기 새우튀김 진짜 레알 존맛탱구리

우주대존맛이에요 ㅠㅠ

 

아이러브 에비후라이..*

1인2새우하게됨 ㅋㅋㅋㅋ3명이서가서 딱 정확히 먹고올수있음..

머리도 맛있어 세상ㅇ..

 

 

와방큰 대하로다가 딱..

ㅠㅠ튀김도 어찌 딱 알맞게 튀기시는것인지

존경합니다 사댱님..^^

 

 

그리고 마무리 아쥬머니 ~

여기 볶음밥 두개해주세요~~

남은 차돌과 쭈꾸미, 그리고 부추와

마법의 소스로 쉐킷한 볶음밥 완성이요

 

 

깨가아쥬 자글자글 맛이나겠고만

 

 

 

이걸 또  내친구는 쌈에 싸서 야무지게먹대 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은 역시 기승전 볶음밥이죠 네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완벽한조합

 

오늘도 다이어트는 그렇게 끝이났다고합니다.

 

 

요로코롬 나머지 잘 나가는 메뉴들도 있응께

한번씩들 보구 가시라요^^

 

 

 

위치 공유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