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천안 맛집 두정동 [신전떡볶이]&[요거프레소]

오호호호

오랜만의 포스팅-*

어느날 떡볶이가 먹고싶다는 남친의말에^-^
구래?
그럼우리 맛있는 떡볶이먹쟈!!!
(매운떡볶이라고 말안해주고가기 ㅋ)

그렇게 함께 찾아간 신전떡볶이.

사실 신전은 부산에서 제일 처음
오리지널로다가 먹어보고, 두번째가 치즈,
이번에 다시찾아 그냥 매운맛으로 먹어보았답니당


옿호호호 제가 핑크좋아하시는건
우째알고♡ 사댱님께서 요로코롬 비치해주셨당가?

주문한 떡볶이 매운맛,
치즈스틱,
얼큰오뎅탕(이때 오빨 말렸어야했는데..ㅋ)

떡을먼저...
하 쫄깃쫄깃 밀떡이야♡이맛이야아아

사스가 신전

색잌ㅋㅋㄱ색이ㅋㄱㅋㅋ
넘나리...붉은것..


탱글거리는 저 떡볶이들..
쫄깃쫄깃 떡볶이 먹을땐
오뎅만찾지..
떡평소에 안드시는 울이오라버니
여기선 흡입하시고감
ㅋㅋㄱㅋㅋㅋㄱ


응 얼큰오뎅탕

이것과 떡볶이매운맛 콜라보로
우린 허공에 샴푸질을 여러번했다지^^^^^^

진짜ㅜㅜ누가 내혀를 ,식도를 깨물고있어
후왁ㅋㄱㅋㅋㄱ매웠어여

그나맠ㅋㄱㅋ치즈스틱님께서 우리의 혀를
중화시켜주심ㅜ 3ㅜ

치즈스틱 중간에 하나더주문한건 안비밀..
3개에 1500원정도였던듯

학생들이 간편히즐기기 딱좋은^^!


그렇게..
아픈위장을 ㅋㅋㄱㅋㅋㄱㅋ움켜쥐고
추운겨울날 온몸이더워서 코트벗어던지고
찾아해맨^.^
요거프레소♡
딸기야♡♡♡♡♡

1년만에 다시끔 찾는 너란아이

메리딸기♡





영롱하도다...
근데..사실 요거트아이스크림이더맛나서

난요새 아이스크림으로 갈아탔지롱!!!!


!


오빠가ㅋㄱㅋ추가주문한 프렛즐
크림치즈프렛즐-♡

크림이쭈와압

오늘위는 이렇게 달래며
돈내고고통후,다시 안정되찾기놀이를
즐긴, 주말이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