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인천 송도 맛집 [셰프애불고기한정식]

인천 마지막 포스팅-*

한식집 송도맛집 셰프 애 불고기

불고기전골 맛집을 소개한당>_<

평일 오전 11시 반부터 오픈되는

이곳 ㅇ0ㅇ*

 

뭐야.. 밥먹으러 들어가는데

꽃길 걸으러 들어감 ㅋ

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첫손님은 우리...(부끄..)

평일 런치 세트중-

양념불고기 세트2인을 시키고

 

평일런치에는 공기밥, 냉면중 고를수있다(1인당!)

2명이니까 두개 다시킴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나오기전까지 혼자 셀카놀이를 ㅋ

ㅋㅋㅋㅋ카메라테스트  하나 둘 하나 둘

 

꺄아아아 나왔어 ㅠ _ ㅠ

경양식이라고 설명해주심

 

 

엌 첨에 밑반찬 김치 하나 나오는줄 알았다는

우리 남자친구님..^^

(그런건 조용히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서 그런거 티내지마 ㅠ 3ㅠ우리 이런거

많이먹어봤던것 처럼 해!!ㅋㅋ

 

 

빚깔이 곱다 고와

이윽고 나와주시는 밑 반찬들 ,,,

^_______________^아쥬 칭찬해

잡채

 

 

탕평채

 

회무침

 

샐러드

 

 

 

 

헐 그리고 내가 정말

맛깔나게 좋아하는데

맛깔나게 퍼먹은 들깨탕(+미역)

 

응 남김없이 먹었어

진짜 맛있었으니까 ^0^

 

 

 

때깔 고운 김치전 ㅠㅠㅠㅠㅠ이거

스몰사이즈인데 ㅠㅠ 넘나 귀여귀여

 

둘이 먹기안성맞춤

많이 크지 않아서 더 부담없이 먹을수있었음!!

 

 

쟈글쟈글 끓으면 드시라고했는데

ㅎㅎㅎㅎ밑에 ㅎㅎ당면도 숨겨져있움 ㅎㅎㅎ

아 먹을거 너무많음 ㅠㅠ

행-벅

 

근데 또 이어서 나와주신

밥과,

 

비냉으로 마무으리를 깔끔하게 !!

 

 

개인적인 평으로 정말 가격도 괜찮고

맛도 너무 깔끔했다

모든음식이 자꾸 손이가는 -

송도 맛집 불고기전골 정식>_<

(한우-!)

 

 

 

 

 

위치 공유 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