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판교에서의 먹부림 현대백화점- 단단 훠궈 & 딸기 디저트 망캄

오라버니와 함께

포켓몬고를 시작한지ㅋㅋㅋ갓 따끈따끈 초기라

포켓몬의 성지를 찾아^-^ 여정을 떠나다보니,

판교에서 데이트를 다시 하게되었다 -

판교의 현대백화점>_<

역시나 식품관이 아니겠눙가?!ㅇ_ ㅇ하

...

뭐야 여긴 뭔데 색감이 또 이리 예쁜거야 ㅠㅠ

 

디저트의 성지 아니랄까봐 초콜릿부터 ㅋㅋ

클라스가 다르네(부자동네 역시다르다)

 

 

남친몬께서 맛있겠다! 외치신 초콜릿 부터 손에들려주시고 ㅠㅠ

화이트바닐라, 크런키밀크 하나씩 샀어요^0^

밀크랑 크런키밀크가 가장 잘나간다고 함.

 

저 색감을 보이소 ㅠ ㅠ프랑스에서 건너온

아이들이라는데 ㅠㅠ 디저트의 성지 프랑스 ㅠ 3ㅠ꼭 나중에 가서

모조리 쓸어올게(feat.내배에)

일단 배가고프니 밥을 먼저 먹자니

어라?

어라라라?

 

일인 식탁인 이것은 어디선가 많이본 냄비인데?

저거 훠궈아냐??(저기 뒤에 줄봐바..ㅋ)

1인자리씩 비치 되어있는것을 본 우리

신비로움에 빠져 자연스레 "오빠 여기서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훠궈탕에 회전초밥처럼

한접시를 빼서 추가해서먹을때마다

돈이 추가된다(3000)

 

 

기본탕이 나오고

(담백, 매콤 반반)

하나씩 개별적으로 드실수도 있대여^^

사리도 지나가고

야채접시를 하나빼서

 

 

투.척

 

 

아이쿠 고기사마 ㅋㅋㅋ얘도 투척

근데 접시 작다 되게작음

얼마나 작냐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주는 특제소스에 찍어

푹 익힌 숙주나물과 고기를 한입,,두입하다보니

ㅇ_ㅇ 다머금 ㅋ

맛도 괜찮고 가격대비 짱짱이었던 밥집!!

 

'단단 훠궈'

 

 

 

자, 이제 제대로 먹으러가야지^^

본식 하러 가봅니다!

이룸하야 딸기디저트...!

 

평일에 딸기먹으러가자고 노래를

노래를 불렀는데

오라버니께서 그걸 기억해주시고 ㅠ_ㅠ

큰절해야지(세뱃돈받게)ㅋㅋㅋㅋㅋㅋㅋ

 

빵집부터 투어

 

 

역시 빵은

눈으로만 봐도 기분이 업 되는것 아니겠습니까?

 

 

응 너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남친몬의 요청으로 인해 찍어줌 ㅋ

피자소세지 빵..

 

이윽고 ㅠ_ ㅠ 디저트의 향연-

 

 

 

 

계속 돌아다니며 찍고찍고,

고민하고 또 고민한

 

 

 

 

 

 

 

 

 

이거는 치즈 케이크인데 ㅋㅋㅋ

아이스크림바 처럼 해두었다 ㅋㅋㅋ

사이즈가 얼마나 하느냐면

엄지乃 .. ㅎ 진짜류

 

 

 

분홍분홍한 컵케익도 쭈욱 들러보고

기타 삼송빵집, 부산어묵등 다양한

식품들을 구경한뒤 우리가 결정내린 곳은!

 

-망캄-

MANGKAM

저저

딸기치즈타르트 ㅠㅠ

구경하는데 직원분들께서

달콤한 말로 아래에 뉴욕치즈케익이들어있어요

(꾸덕하단말이란다 어서먹으렴)

 

ㅋㅋㅋㅋㅋㅋㅋㅋ하잇ㅋㅋㅋㅋ

가격은 12000원으로

dessert39에서 파는 딸기 티라미수와 같은가격!

 

그치만 타르트를 더 좋아하는 나로서는 저걸 택함!

테익아웃해와서 자리를 찾아앉고,,,!

 

 

뚠뚠 오프은 뚠뚠

까꿍!

 

영롱해_______________*

 

딸기가 촘촘해 촘촘

 

블루베리 (를잘알고계신)우리오라버니께선

한입 드시더니 오 생과를 쓰는군^0^

옼ㅋㅋ이열 ㅋㅋㅋㅋ좀아네 ㅋㅋㅋㅋㅋ

 

 

그렇게 밑의 포장을 벗겨낸 너란 치즈타르트

바로옆 더치커피 매장에서 더치아메리카노를 하나 사서

함께 먹으니 ㅠㅠ..*

시아와세...♥

천국이 따로없군요 @_@

1일 1삐짐하는 나는

또뭐때문에 삐졌는지 기억도안나지만

또풀림 ㅋㅋㅋㅋㅋㅋ

 

 

뚜왑!!! 단면!!!!

 

 

 

입벌려

 

딸기들어간다

 

 

오늘도 행복한 포스팅 잘 하고 갑니다

위치 공유 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