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인천 차이나 타운 맛집 [부엔부]

구정 - 친척들을 빠르게 뵙고 복잡한 교통편을 피해

잠시 여행의 시간을 가지고자 찾은 인천>.<

인천 하면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 하면

 

짜장미엔 ~▽~ 예이!

그중 검색에 검색을 하여 찾은 '부엔부' 라는 중식집

오오오 오픈과동시에 1등으로 먼저 들어선 우리

>_<아무도없엉!!우리가 전세냈엉!!

 

 

대체적으로 평이 좋았떤 유슬짜장을 맛보고 싶었고, 남자친구는 무난하게~

삼선짬뽕^,.^홓 왜 내가 설레냨ㅋㅋㅋ잌ㅋ맛있겠당 국물!

 

 

오전 11시쯔음- 아직은 한산~하구나 싶은 그시간때

주문을 하고나서

 

요리조리 둘러보기 시작한 나란i

모야모야 천장 전등 이뿌잖아..*

 

고풍스러운 매력에 흠뻑ㅃㅏ져

심취하고있던 때에( 교과서읽는중 ㅋ)

ㅋㅋㅋㅋㅋ

역시 나랑은 안어울렼ㅋㅋㅋㅋ랄라

 

부찬이 먼저 나와서 양파와 춘장으로 > 3<식전에

비명을 질러대는 위를 달래어주고

 

이윽고 나온 삼.선.짬.뽕

오메야 해물을 때리부었넼ㅋㅋㅋㅋ

 

여기 아낌이없네 뭐지;;

나 죽순싫어하고 오징어 싫어하는데

오빠가 처음에 억지로 한번만 먹어보라고

입에넣어줬는데 모야 죽순 ..보들보들 오징어 쫠깃쫠깃.. 

미안해 얘들아

너희가 이렇게 맛이 좋을수가 있구나..*

 

식전 영정사진을 근엄한 분위기에 찍어주고

국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아아아아아아 -

소주 몇병가능?ㅋ

ㅈㅅ 술못마심 좀 깝쳐좀

 

 

 ㅎㅎㅎㅎㅎ

 

이윽고나온 유.슬.짜.장

 

유슬짜장- 채소와 각종 재료를 면발과 같이 길쭉길쭉하게 썰어넣어 소스를 남기지 않고 먹을수있는 알뜰짜장.

 

사실 유슬짜장이 무엇인지 모르고 일단 맛있다그래서 시켜봤는데..

 

 

 

쮸와아아아압

 

헤에 스고이~~~~~~~

ㅋㅋ아 왜케 ㅠ0ㅠ맛나 ㅋㅋㅋㅋ앜ㅋ맛있엌ㅋ

단짠단짠  다먹을때까지 미소유지

 

 휴 짜장한입, 짬뽕국물한입에 온세상을 다가졌소이다.

(누가보면 굉장히 사이좋은줄ㅋㅋㅋㅋㅋ)

 

 부른배를 두드리며 ㅋㅋㅋ

여기서 포켓스탑 두개 열심히 돌린건 안비밀 >_<**요새

완전 사랑에 빠진 게임 포켓몬고

 

대왕카스테라도 보이고 -

점차점차 시간이 지나니 사람이 모여드는데.. ㅠ_ ㅠ

점심 조금지나면 걷기도 힘들었댜규,,

여러분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고다닙시당!!

 

위치 공유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