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판교 맛집[찬장]

여긴 정말 정갈하다.

 

 

일단 시작을 그렇게 설명해주고싶다.

문앞에서 부터 정갈함이 잔뜩 느껴진다.

 

 

간단한 회사원 식사로도,

혼밥족에게도 추천하고싶다.

 

 

예쁘다.

너무예쁘게 해두었다.

여심 제대로 저격이다.

 

 

 

 

 

 

 

 

메뉴조차 정갈해 ㅠㅠ

 

너무 마음에 든다.

 

 

 

 

 

 

 

 

저녁 5시에 갔는데 오후 4시반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니

 

너무 일찍왔다고 걱정 하지 않아도됨!

 

아마 우리가 두번째 손님이었던듯 하다.

 

 

 

 

어제 아기있는 친구를 만나고나니 아기의자가 비치되어 있는곳은

 

배려심이 많아보인다는 기분이 왠지모르게 들고있던 나였다.

 

 

 

각 테이블마다 요로코롬

 

조용히 놓여져있는 메뉴판 ㅠㅠ

 

 

 

 

 

 

 

 

메뉴판 소개 정말 하고싶었지만...

 

배가 몹시 고팠던걸까 주문을 먼저 해버리니 알바생 언니야가 홀랑 가져가 버리셨다 ㅠ 3ㅠ안대여...(소근)

 

 

 

 

먼저 오빠가 시킨 매콤한 순두부찌개 정식!

(8-9,000원 정도였던것으로 기억)

 

 

 

나의시선에서 한방

 

 

 

 

 

 

오빠의 시선에서 한방

 

김과, 간장 정말 최고의 조합이다.

 

 

 

 

 

 

 

간장 삼겹살 정식을 시킨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식동물인 나란i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미역국이 나와 웃음이 가시질 않았다.간도 짜지않고

정말 입에 꼭 맛는 집밥!

 

 

 

 

한번씩 더 가까이 찍어본다.

 

 

 

 

 

 

 

 

간장소스 정말 맛 괜찮았다.

고기는 비계가 많긴했지만 그만큼 부드럽고 쫄깃했던 고기였던것 같다.

 

 

 

 

 

저 소스에 밥 팍팍 비벼서 묵이랑 같이먹고

 

김이랑 (오빠 메뉴 뺏어먹기) 간장에 콕콕찍어서 먹고

 

샐러드는 입가심用

 

 

 

 

 

 

 

 

이리 먹고 저리먹고

참 잘 먹고다닌 나는 오라버니와 함께여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다.

 

 

 

 

 

 

 

덕분에 맛있는것 좋은것 재미있는것 판교에서 많이 체험학습 하고갑니다^^!

 

 

또 올게요~

 

 

하기 위치 참조 하옵소서*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