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천안 펜타포트 [맘스터치]

친척들을 만나고 온뒤, 장거리 기차를 타고

천안 아산역으로 오는 내내 나의 머릿속은 '햄버거..햄버거를 먹고싶어..'

갈구 하고 있었다..

 

그이름도 찬란한 엄마의 주먹^^ 맘스터치^0^

새로나온 신메뉴 리샐버거가 너무나도 궁금했기에!!!

 

나온지얼마나 되었냐 만은..

 

드디어 나도 먹어본다!!리샐버거!!!뚜둔>_<

 

나는 리코타치즈샐러드버거, 오빠는 뭐 다른거 개취존중 ㅇㅇㅋㅋㅋ

ㅋㅋㅋㅋㅋ(기억안남)

거기에 사이드메뉴 에비후라이! 새우튀김과 콘샐러드를 시켰다.

오셨네!!오셨어!!!!(찬송ver)

 

역시 감튀는 ㅎ맘스터치죠 ㅎ 저 깨알같은

감칠맛 나는 때깔좀 BoA..

 

아름답구나 얘

그럼 콜레스테롤좀 축적해볼까^^?

 

맛있게 먹으면 살안찐다지?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ㅋ

 

오빠의 입맛에 맞았는지 들고 마시는 콘샐러드와 함께

 

리샐!개봉!

 

갸악 한입베어무니 ..(사실너무컸어..ㅠㅠ)

두툼한 패티(?)ㅋㅋ닭꼬기와함께

저하이얀 달짝지근한 소스와 매콤달콤을 잡아주는

리코타치즈샐러드 ㅇ ㅁㅇ,,,*

 

 

말도 안되는 환상의 조합이란 말이다!!

 

 

네 제점수는요^^^^^^^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사랑스러움 그자체인듯한 Burger

 

뭐 물론 - 이밖에 다른 종류의 맛난버거도 많지만!!

아마 거의 대부분싸이버거, 화이트갈릭버거

등이 유명하다고 들음ㅋㅋ

한번 도전해보심이^^ 신상아가들이잖아요 -ㅋㅋㅋㅋ

그렇게 뒷 마무리 잘~하고 늦은저녁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0^!

 

위치 공유드립니당

상기 건물 6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