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천안 신부동 맛집[맛불작전]

 

그랬다.

이미 맛있기로 소문나있는 그곳. 맛불작전

 

 

 

이름하야 맛있는 불고기 작전

난 그때 그맛(보통맛)을 잊을수가 없어 겁없이 친구를 불러내어

 

저녁밥을 먹자고 깝쳤다.

 

 

^.^ 엌 야 온김에사진좀찍자!(우리사진 ㄴㄴ)

 

 

 

 

 

아무생각없이 2인세트^,^ 시킨뒤에 내가왜그랬을까 ㅎㅎㅎ

보통맛으로 드려여? 했을때 왜 그걸 받아들이지 못하였던걸까.

 

그냥주는대로 먹지

 

 

 

 

 

아뇨^-^(날뭘로보굿. 쿡) 매운맛으로요!!! (세상당당)

 

그때 알바언니가 뒤돌아서 웃을때 내가 알아봤어야하는데

 

 

 

 

 

이때까지는 아~~무것도 몰랐따 ㅋㅋㅋㅋ

 

야 이거먼데 물약이가?!

새콤달콤 맛난다>_<☆

 

 

 

 

 

 

한껏 좀 먹어본척

야 역시 맞불작전에서는 이 알쌈 꼭 먹어야된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요네즈랑!! 알쌈!

쌈무 많이넣고!!

 

 

 

그때까진 친구는 날 믿었찌

 

 

 

 

나왔따!!!! (사리는 아무거나 추가가능 우동,쫄면,라면등등)

그와중에 우린 면에 양념이 제대로 배기는 라면을 넣었다지^^^^^^^^

 

 

 

 

 

 

뚜둔 . 한상 차려짐.

엌 야 이거근데 색깔이 왜이럼?

 

ㅇ.ㅇ?

아 뭐 어떻노 일단 빨리 찍어라 먹게!! 배고프다!!!!

 

 

 

 

 

 

 

 

 

 

 

그리고 그들은 가오를 이빠이 잡으며 처음엔

야 맛있게맵다! 먹을만하네!!...->

 

 

 

 

 

 

 

 

 

 

 

 

 

 

식도가 타들어가기시작->

 오열->

알바생 호출->

물 붓자

 

 

 

 

세상부끄럽다

이젠 다신 매운거 좋아한다고 ㅎㅎㅎ안까불겠음

 

 

 

단호하게 혼나고옴 ㅎㅎㅎ

집갈때까지 속이쓰렸으며

그다음날 한시간에 3번 화장실갓다온건 안비밀^^..

 

 

 

 

 

구치만 소스 몹시 맛있어

 

 

 

 

 

 

맛불작전에서 볶음밥 안먹고 오면 그게 인가이가?!

 

 

 

 

 

 

 

 

 

그렇게 기승전볶음밥으로 끝낸 우리둘은 서로 죽이지 못해 안달난 상태로

조용히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로 식도와 위를 축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분 보통맛드세여!!^^ 그게 오리지날 젤로다가 맛있음!!

 

매운맛 좋아하시는분들은 어디한번 도전해보든가.(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