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컵라면 포스팅[열 떡볶이 면]

평소에 저녁에 먹을게없다..싶을때
날도 오들오들 춥다..싶을때
그냥 라면이 먹고싶다..싶을때
라면은 먹고싶은데 설거지하기 귀찮다..싶을때!!

둔둔

오늘의 포스팅은 컵라면.
그이름도 찬란한 가격대비갑 맛갑이라는 열라면.
그 열라면의 후속작 열떡볶이면을 포스팅해본당

라볶이가땡기는 비쥬얼. 가격은1500원으로 질렀다.
칼로리 470kcal로 일반 열라면460보다 10정도 높은편


점선에 맞추어 소심하게 오픈하여보니


구성품.
액체습> 0<핫해보여 매어보여♡꺄악



떡볶이갘ㅋㅋㅋㅋㅋ떡잌ㄱㅋ들어있닼ㅋㅋ근데 얘 


되게작아


얼마나 작으냐면

?!




?!!!?!
ㅋㄱㅋㅋㅋㅋ카와이이이이

얇은떡으로 쉽게조리 가능할듯요.


자자그럼 떡과 면을 풀어넣고

88끓는물을 넣어준뒤,

4분을 얌전히 기다림


하지만 난 그기다리는 시간에도 가만있지않고
다음선수를 준비

또사치부린다.
계란의 끝판왕

감동란 ㅋㅋㅋㄲㅋ


뜨거우니  깝치지말고 조심히 (덤벙대는 나년을 저격)





끼ㅑ악 색깔보소ㅜ 3ㅜ움 일단 많이맵단 소문을들어서
 조금 물을 남겨두었다 국물떡볶이 코스프레해보고팠던 맘.



영롱한빛깔




 ㅎ...궁물떡볶이 시키신분?



어째어째 조리하여 먹어보았는데

핫*_*
물이 좀 남아서그런지 많이맵지않고 아주 달짝치근하니
맛있게 맵다.

담번엔 물남기지않고 먹어보련다.

밑에보이는 소심한 치즈조각.

결론: 비주얼은 김가루 빠진 불닭볶음면 .
맛은 조금더 부드럽고
달고 매콤(소스사랑해)
기존에 아는 열라면과는 전혀 성격이다른아이ㅇㅇb
떡도 쫄깃했으나 물이있어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국물떡볶일싫어해서 그런지 떡은 거의남김


평가 : 5점만점 3.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