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여행가자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구엘공원, 몬주익 언덕]

자유여행중 하루일정은

가우디 투어로 나의몸을 맡김.

처음간곳은 '구엘공원'

가우디가 만든 엄청난규모의 주택단지였지만

공원으로 사용하게된!!!!

이뿐 가우디사마의 집

오빠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벤치

ㅋㅋㅋㅋㅋㅋㅋ흡족하신가요?

 

이어서 과자의 집을 배경으로

찍어댄 사진

 

구엘과 가우디의 우정이 돋보이는

구엘공원

 

관광객 굉장히 많았음 ㅜ

오구오구 뭐 뭐 어뜬거 ㅋㅋㅋ

과자의 집 배경 너무예쁘다는 말밖에 나오지않음!

 

 

다들 아래쪽에서 도마뱀이랑 사진많이

찍던데..*

 

 

 

 

 

돌기둥ㅇ_ ㅇb

가우디 천재님께서는 자연을 참 사랑하셨다는것도

알게되고!

재활용 오졌다!

한땀한땀 장인의 손길이란 이런것일까..

디즈니 라푼젤 천장미돋는 이느낌..*

굉장히 화려하다.

 

 

 

남들 아래쪽에서 사진찍고있을때

혼자 다른곳찾기..

 

ㅋㅋㅋㅋㅋㅋㅋ

동화나라에 온 것처럼 찍어줘!!

그렇게 구엘공원의 아름다움을 뒤로하고

 

점심식사후

 

우리가 도착한곳은 몬주익언덕!

 

강강수월래 동상도 볼수있고

무엇보다 하늘이 정말

아, 이것을 보고 하늘색이라고 하는구나

를 느낄수 있을정도로 날씨가 너무 좋았다.

 

 

 

언덕뒤를 배경으로 잠시 쉬어갔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봇짐장수들과

광합성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관광객아닌척(하지만 다티남) 사진을 남기고 왔다

 

바르셀로나 ㅠ_ ㅠ너무나 아름다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