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여행가자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가우디 성당]'사그라다 파밀리야 대성당'

미쳐버렸다..

가우디투어의 꽃이라는 가우디성당

 

가이드님께서 미리틀어주신 BGM을 들으며

 눈앞에 등장한 웅장한 가우디성당(성 가족 성당)을 보고

넘나 압도적이라서 ㅠㅠ 울뻔 흐그그

'사그라다 파밀리야 대성당' (본 이름)

가우디 성당의 완공은 앞으로 30년 남짓 더 남았다고 하여따..*

 

하나하나 조각물마다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지

설명을 들으면서 들으니 이해가 쏙쏙되고, 작품도 더 의미있게

감상 할수있었다.

자유여행으로도 좋지만 가우디 투어(가이드의설명을함께)

 추천합니다>_<b

스페인 여행하실분들은 꼭 꼭 꼭 일정에 넣으시길!!

 

앞쪽만봐도..(성당표면)

사람들..진짜 많았지만

우린 뚫고 들어가보겠다+_________+

진짜 정말 '황홀' 그 자체였다는거..

스테인글라스

천국에와있다면 이런느낌?

글라스데코하고싶어...뽐뿌..ㅋㅋㅋ

 

나뭇가지를 상징해둔듯

 

 

 

사진에 모두 담아올수 없었던게 아쉬웠던..

 

ㅋㅋㅋㅋㅋ오빠ㅋㅋ귀엽네^^앞가방?

 

그리고 부끄러운 나의

생성되는 인생샷들>_<*

부끄러운척하면서

찍을거 다찍는 나란i

 

 

 

이로써 알게되었지만 인생샷은

가우디성당 내부에서 만들어내는구나!

사이좋게 안에서 구경도하고

이어서 지어진 후면

굉장히 앞부분과 느낌이 다르며, 이것저것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부분들이 많았던것같다.

바르셀로나 가우디 성가족성당은 입장료의 부분도

건축에 투자된다고하였다.

"바르셀로나 나한테 잘해야겠네!"했더니

옆에아저씨 몹시 웃으심..ㅋㅋㅋ

오빠 !나 점 찍어주세용

성당앞에서 찍어보고싶었는데 ㅋㅋ

사람도 많고 화보같은 사진은아니지만

(에초에 모델잌ㅋㅋㅋㅋ)

그래도 흡족 ㅠ.ㅠ

오빠 감사합니다>_<b

 

가이드님 설명만 잘하시는줄 알았떠니

사진작가 재주도 탁월!!

 

계정이 백개인남자 '백계정'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인생샷을 건졌어욬ㅋㅋㅋㅋㅋ

 

가우디성당 [성 가족 성당]

자유여행 추천드리지만 설명도 함께 미리 공부해가거나,

가이드님들과 함께 공부하는것도 뜻깊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