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여행가자

간사이 고베 여행 -기타노이진칸 거리

오사카 여행일정중 하루는

꼭 가보고싶었던 고베

그중 '기타노이진칸 거리' 유럽을

작게 만들어놓은 듯한 곳이라고해서 사진찍기좋을거라 생각했다!

 

아점으로 스테이크 랜드에서 스테이크 두접시 썰어주시고-

 

세계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중 하나인

기타노이진칸 스타벅스!

정말 색이 너무 예뻤다. 흰색과 녹색의 콜라보 ㅠㅠ

커피 한 사바리 때리보까?!

 

일본에 온만큼 벚꽃 블러썸으로다가>_<

네 다음 눈아픈애

벚꽃 음료 왠지 겁이났지만

직접마셔보니! ㅇ ㅁㅇ맛있었당!!

이층으로 올라가느라 ㅠ 3ㅠ애를먹긴했던 그곳

 

 

그리고 나와서 한두컷.

남자친구도 세워놓고 찍어주기-

 

쭉쭉 산책길을 걸어 올라가 찍은 '연두의 집'

 

 

 

 

 

안에 들어가 보진 못했지만 남자친구가

잘 찍어줬다(아주잘ㅋㅋㅋ)

 

 

그리고 뒤돌아 또 한풍경

유럽을 한눈에 담아보는듯 하다 ㅠㅠ

진짜 유럽도 얼른 가봐야지 ㅋㅋ

그리고 또 걸어걸어 골목 상점에서

 

구경하던중 ㅋㅋㅋㅋ 매장 프랑쮸 아저띠가

이고이고찍어서

인스타그램 ㄱㄱ(홍보용인듯)

 

기왕찍어주는거

 

우린 앙큼상큼하게 찍어주리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도주하자)

 

또다시 쫄래쫄래 길을 걸어

거리를 구경하고

 

일회용 카메라로

찍-찍-돌려서 찍어대는 나

를 찍는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안감 ㅋㅋㅋㅋㅋㅋ혼자 잘감

근데길모름 ㅋㅋㅋㅋ걍감

ㅠ, ㅠ사실 고베에 케이크 먹으러 왔던건데 ㅠㅠ

제대로 된 케익하나 매장에 가보지못했다

열러있던건 많았는데 길거리 구경이 먼저였던

멍충이..

 

결국 역에서 > 3<조쿰비싼 케키를 먹긴했지만

퀄리티는 정말 남달랐던기억이다.

 

?

손님 이런데서 아리랑 추시면 안되는데요?

 

이거 되게 ㅋㅋㅋㅋㅋㅋ뭐있을거같아서

들어가봤는데

진짜 덴마크 '하우스'

호텔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나가기

 

요로오케 밑으로

 

하 진짜 날씨

정말 너무 많이 좋았다.

그리고 너도 좋았다.

 

여기서부터는 건물 안으로 들어갈수있는

유료제였던것 같다.

 

 

걸어오는 모습 찍어달라고 하기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힣?

 

 

2층버스 처럼 예쁜 관광버스를 만들어서

시내를 돌아다니고

 

많은 건물중 셜록홈즈의 집을 택한 우리.

1개만 구경해 보는걸로^.^

 

안에서 정말 코난이된듯 ㅋㅋㅋ

막 뭐 단서라도 찾을거 같았음 ㅋㅋㅋ

 

좋아하는 양식의 찻잔도 구경하고

 

ㅠ_ ㅠ트레이 3단트레이!!

트레이 성애자

 

 

그러고 뒷 공원으로 나와보니-

 

요로코롬 앨리스 주인공들이 맞이하여 주고있었음!

 

굴의 이야기를 해줄것 같은

쌍둥이들 .

 

 

뒷배경으로 찍어달라 하고 혼자 폴짝대기.

 

ㅋㅋㅋ신났다

 

 

 

앨리스는 뒷전. 내가 주인공.

 

남자친구의 열일 덕분에 예쁜 사진도 많이 건진것같다^^

같이 여행 해주느라 고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