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여행가자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 - 포켓몬센터 (스압주의)

정말 다리가 많이 아픈 첫날이었지만!

주유패스로 우메다 까지 온 이상,

다이마루 백화점의 포켓몬센터>_<b

꼭 보고가리라 마음먹고 13F까지 갔었더랬다 (힘든티 다내기)

웅장-

와씌 ㅋㅋㅋ포켓스탑인줄>_<!

 

내가 젤루 좋아하는 치코리타다 ㅠㅠ

치코리타야 안녕,,?

니 연관검색어는 치코리타 쓰레기더라,,?ㅠ

할줄아는게없어서 쓰레기래 ㅠㅠ 귀여운데 그칭..

엌ㅋㅋ

이분은ㅋㅋㅋ모르는분인데..ㅋㅋㅋ스타일이 너무 귀여우셔서,,

도촬 죄송해요 ㅠㅠ

연락오면 지워드려야겠따 ㅠㅠ

이브이!!

 

ㅋㅋ..ㅋㅋㅋㅋ

활어회뜨고싶은 뽐뿌 ㅋㅋㅋ

잉어킹 하2

꺄악 연관 물품도 많이팔고,

 

 

피카츄 컵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정신사나운 양말

양말이

시끄럽네

 

과잠입은 대학새내기

ㅋㅋㅋㅋ 씌 귀여워

ㅇ▽ㅇ

 

이거!! 되게 되게 폭신폭신함

느낌 되게좋음!

뭐가 그리

마자~~~~용!?

 

푸린이다+ ㅁ+

아이귀여워

그래봤자 넌 쥐

 

핑쿠-

꺄아아아아 귀여워 ㅠㅠ

애기애기해 ㅠㅠ

왜.. 님피아는 없냐..

이브이 진화몬스터 짱많은데..

구미호 너말고,, 님피아..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웃김

 

이외에도 많은 그릇이랑

 

ㅠㅠ 이거 되게 ㅠㅠㅠㅠㅠ

갖고싶게생김 ㅠㅠ

 

 

애기전용 수저그릇놓기 딱일듯!

 

ㅎㅎ

ㅎㅎㅎ왜 나 애기땐 안나왔냐..지금은 부끄러워서 쓸수도 읎어..

여기저기서 까꽁까꽁 거리는 피카츄

 

던져서 널 잡을테다

 

근데 넌 마스터볼이네 ㅎㅎ

깝ㅈㅅ

 

ㅠ 3ㅠ일본 퀄리티 진짜

아주 칭찬해-

 

그밑으로 쫄래쫄래 내려오다 만난 핑크덕후 세상

키티^,^

 

핑크 보틀 ㅠ 3ㅠ

응?

머라구? 화이트데이 이제봤네?

ㅠ _ㅠ핑크 ..ㅠㅠ핑크 사랑해요

 

 

ㅋㅋㅋㅋ눈썹 ㅋㅋㅋ

리틀트윈스타 ㅠㅠ 쟁여오고싶지만

꾹 참았슴..

키덜트의 자존심(세일러문 문스틱사러왔으니까)ㅋㅋ

 

 

참 폰케이스 퀄리티 너무 이쁜데

전^^부 아이폰

삼성인으로서

갖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

 

여성여성 한 손수건을 뒤로하고

앞에는

 

 

새해인사를 하는 여러 캐릭터들의 모임-

 

 

 

 

 

 

우왕 빅사이즈 키티 *ㅁ*

 

 

마지막 다이마루 화장실 너무 예쁘고 정갈해서 ㅋㅋㅋ

화장실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