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여행가자

오사카 골목여행 가라호리-필름사진

오사카에서의

골목여행 가라호리

 

사진을찍기위해 갔던 가라호리골목,

처음에 역을 잘못내려 찾기쉬운길도

어렵게 찾은 우리 (정확히말하면 나)

미라클 카메라를 들이대며 찍은사진.

중학교 졸업이후 써보질 않았던 일회용

좋은 사진을 건져가고싶었던 나 ㅠㅠ

 

 

뜻대로 되지않지만 가라호리는

교토의 골목만큼 조용하고 볼거리들이 자작자작생겨났다.

걷고걸었던 골목

 

가라호리 소 건물 안

 

 

잠시 쉬어갔던 골목

네, 다음 민폐 커플 ㅋㅋ

 

걷다가 너무 배고파서 먹었던 작은 당고가게.

할아버지 엄청 포스쩖 바쁘니까 빨리고르래서

젤 기본인 간장당고골랐는데

리얼 존맛 ㅠㅠ또가면 꼭 먹어야지

건너건너 그냥 발닿는대로 향해서 갔던 시장.

약밥도 팔고

떡 정말 많이판다 ㅠㅠ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떡은 정말

사랑그자체임. 얇은 반죽이 쫄깃- 하게 늘어나면서

증말 맛있음b

발 닿던대로 검색하지않고그냥

들어갔던 튀김식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만 관광객티남

다들 점심시간에 나와서 맥주하나랑,

가츠하나씩 드시고가시는듯!

세트메뉴 주문후, 기다리면서 오지게찍어댄 사진

 

 

처음먹어봤던 생맥.

보들보들보들 목넘김이 보들~

^_^문제는, 주문하는데 제대로몰라서 ㅋㅋ밥달라고도안하고

새우튀김이랑 닭튀김 버섯튀김만 시킴

ㅋㅋㅋㅋ

버섯싫어하니까 오빠쥬께^^^^

밥두개랑 국주세요>.<하고 얌전히 받아서 먹었는데 ㅠㅠ

맛있엉!!

잘먹고 나와서 다시 거리 구경~

 

사진찍고

골목 구경하고~

날씨너무좋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님!

 

 

 

예쁜 필름사진은 못남겼어도

그냥 카메라만 갓다대면, 막 예쁜 사진 막나옴!

 

제일 예쁘게 잘 건진 필터사진이라고 자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찍었는지모르겠는 사진^^

 

 

산책하기 참좋은 조용조용한 골목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