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여행가자

오사카 여행 먹거리 총정리-(스압주의)

오사카는 먹는곳

사실 내가가는곳은 모두 먹는곳

길거리 음식부터 섭렵한다.

홉슈 커스터드를 노리고 왔던나

역시 어딜가나 오리지널을 택해야한다.

괜히 오빠한테 크림치즈맛도

먹어보겠다고했다가

오빠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오빠^,^..*

 

작년에 먹어봤던 오지상 치즈케이크-

정말맛있었던 기억이다.

회사 선배가 사다줘서 먹었는데 ㅠㅠ

직접 따끈한 그것을먹으면

더 환상이겠지!!

 

 

파블로 치즈케이크, 치즈타르트

오지상 치즈케이크를 뒤로하고

좋아하는 파블로 치즈 타르트를 먹으러왔는데

생각보다 ^_^멀리보신 우리오라버니

치즈 타르트는무슨!

프리미엄 카페가서 케익정도는 먹어줘야지!한다

 

어..아씌.. 의도치않게 메뉴판디비보고

코레 쿠다사이

하핳

왜..오빠 ..니가 시키자며..*ㅎㅎㅎㅎㅎ

딴데보기 ㅎㅎㅎㅎㅎㅎ

오우 꾸덕해라^_^

저게 같이 준 시럽은 아마 유자였나..?

 

 

꾸덕꾸덕한 치즈케키 맛은좋았으나

개인적으로 타르트가 더압승인걸로^,^!

 

솔직히- 케익위에 바닐라빈 잔뜩뿌려진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이 올려먹으면

oh환*상oh

 

그리고 이어서 간 551호라이

551 HORAI 진짜

맛있다 그자체

 

부타만 고기만두랑 교자만두를 삼

 

친절하게 한국어설명

 

다필요없고 먹어볼게여^,.^

음..그냥 동네 왕만두급인데

!!!!!!!!!!!!!!!!!

한입먹고 ㅇ            0ㅇ

오빠랑 둘다 입을 못다뭄..ㅠㅠ

만두피가 왜이리맛있어?!!(씅질)

속도맛있는데 둘째치고

만두껍질 주제에 왜케 맛있냐구

ㅋㅋㅋㅋ둘다 ㅋㅋㅋ간이잘되어있어서

교자랑 부타만 둘다 간장안찍었어도 됨^^!

 

 

이어서 *편의점먹방*

호로요이 한잔

아사이 벚꽃 시즌으로 두잔

+_+너무나 먹고팠던 타마고!!!

편의점계란말이 ㅠㅠ 야식으로 꿀맛이었던것.

빼놓을수없는 딸기모찌

딸기찹살떡

'유키이치고'

 

...색깔 핑쿠핑쿠 영롱그자체 ㅠㅠ

안에 생크림과 생딸기의 조합은 이루말할수 없으며

얇디얇은 찹쌀떡의 식감은

'사랑'이라고 말할수있었더랬다.

응 찹쌀아이스크림~

레알존맛탱구리. 살짝녹여서먹는 식감

우리나라와는 비슷한듯 많이 다르다.

녹차덕후

일본 녹차 디저트 ^_^녹차 크런키로 아작내기

크레미아 ㅠㅠ 우리나라에도있지만

오사카에서 꼭 먹어보고싶어서

햅파이브 타고 오던날 백화점돌아다니다가 겟.

.. 둘이서 하나로 나눠먹다가

 

ㅎㅏ나더먹을까?했던맛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날 비행기 타기전. 아침7시에 일어나서

숙소근처 이치란 라멘 드시러온 둘

눈뽕당하지 마시라고^^뽀샤시

아 라면시키는데 거참 되게있어보이네

다들 황금레시피는 알고들 계시죠?

소스 5배하면 자연스레 전체적으로

느끼해 질 수 있으니

국물이랑 면은 담백하게^^!

마늘도 넣는거 추천드림!

 

나는 반숙을 참 좋아합니다.

나왔으니 이제 깐 계란을 퐁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웃냥

이따다끼마~~~스!

 

그외 고베에서 먹은 디저트들과

케이크 성지

디저트 성지 고베

심지어 고베 지하철역에서 산거^^^^^^^..

한큐 우메다 백화점 지하

디저트의성지^^

눈으로도 맛보고

ㅠ- ㅠ너무예뻐서 먹을수가없어서 안삼

(돈없는핑계댄거 아님ㅋ)

복숭아물도 정말로 맛있었고>.<

이프로보다 훨씬 달았음

 

마지막 비행기 타기전

로얄밀크티 음료먹겠다고

뽑았는데 뜨신거 잘못뽑은거 안비밀 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