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여행가자

[국내여행]인천 차이나 타운&동화마을

인천 차이나 타운을 들렸다면 바로옆-

송월동 ''에도!

들러주어야 예

 

차이나타운에서 간단 식사(?)를 마친뒤

소화도 시킬겸 사진도 찍을겸!

동화마을로 오빠랑 무브무브!!

 

일단 정말 동화같은 마을이다

딱이름 그대로 ㅋㅋ동화속 마을

 

공주는 여기있는데>_<왕자는?!

응 아니야

응 화내지마

 

너무나 아기자기 예쁜 동화마을,,

사진찍기 딱이로세 ㅠ_ㅠ 이날 날만 춥지 않았다면 정말

마음껏 삼각대를 펴놓고 사진을 찍어 대었을터인데..

오라버니가 사주신 캐논 파워샷N2

작지만 강한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쁘게 잘찍힌다 또한 색감보정도 뛰어나게

발달한 우리우리 어플과 PC

 

쭉 들어서다 갑자기 나타난 길목으로 쭉!쭉! 올라가보기

 

깜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의해..

열일하시네요 ..닭꼬치 먹기 죄송해짐...ㅋㅋㅋㅋㅋㅋㅋ

공주냔들..*이뿌네! 흥 나두 드레스 입으면 예쁠꺼야!!

 

(그림에게?시기??)

벽화 하나하나 너무 예쁜데...

 

한국사람들 의식을 좀더 높이 사야겠습니다

낙서라니요 ㅠㅠ 관광지 그것도 인천이면

국제적인 공간인데 저리 ..답이없을수가 ㅠㅠ

 

웅? 내남친 모햐 거기서?ㅋㅋㅋㅋ

빼꼼 ㅋㅋㅋㅋ

 

하 근데 진짜 너무너무 추운 겨울날 이었던것이다..

 

갑자기 보이는 역시나 대세 인형뽑기 가게 ㅋㅋㅋㅋ

안녕 도라에몽 너는 해맑구나^^^^^^^^^

난 입돌아가게생겨서 벌써 눈 다풀렸는뎅!헿

 

 

 

빠르게 사진을 찍자고 마음을 먹고 다시 몇발자국 올라가

귀여운 사스미와 ㅎㅎ

거짓말 잘하는 i 피노키오와 얼굴크기 대결 ㅋ

내가이김>_< 내가 더작당!!!!!!!!!!!

ㅋㅋㅋ씁슬

 

 

인형뽑기 가게에서 본 메밀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유 또 포켓몬고가 한창 인기인거지 포켓몬들도 가득하다 ㅠㅠ

 

사진찍기는 더이상 무리무리..^0^오빠에게

우리 봄 가을되면 다시와서 인생샷찍자고 꼬신뒤 ㅋㅋㅋ

 

차이나타운 재 구경!

이제 제법 사람들이 꽤나 몰려든다!!

월병이랑 ~ 공갈빵을 좋아하는 나는

인터넷을 검색한뒤 '중국제과 담'을 찾게되었는데

 

아 이게 또 여러지점이 있는것!

예전에 몇번 찾았던 나눈 .,

2호점을 찾아 가게안에 들어왔고 - 파는건 거의 똑같아요^^

 

 

 

 

이거슨 계란 ㅋㅋㅋ앜 신기행

 

 

이것이 오리지날 팔보월병!!

안에 어떠한 재료가 들어가있는지 상세히 작성되어있어서

기호에따라 고를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것^,^

 

오우 이거 한입에 아마 1년치 당 전부 얻어 낼수있을듯 ㅋㅋㅋ

맛이 궁금하긴하다>_ <

 

 

가장normal한  팥 월병!

근데 대부분이 앙금이나 백앙금 이케 들어가있어서 ㅎㅎ

팥 월병은 오로지 앙금만 있는것인지 통팥인지

궁금쓰 하긴하당>_<

엌 녹차 덕후인 오빠와 나는

 여기서 잠시 멈칫 해버렷..!

고구마 ㅠㅠ 전에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맛이있어요..

우유도 찾게되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계란월병과, 우유월병,

 

공갈빵을 사들고 다시나와 길거리 구경 -

햐...

어딜가나 이젠 에그타르트도 대세구나!

인천 차이나타운은 해가 지난뒤에 와도 그대로인것보단

그때그때 마다 사람들의

취향과 인기, 기호에따라 많이 변화하는 모습이다.^^

개인적으로 관광지로서 계속 또다시찾게 되는 마음이 뽐뿌!!

길거리..냄까..

냄시깡패...*

진짜 고소해 ㅠㅠ

 

 

심장폭행

ㅋㅋㅋ

이 팻말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치니가 발견한뒤 한번 들어가보쟈 해서 한입 시식해보더니

제발 하나만 사자며 ㅋㅋㅋ

조금더 본뒤에 사자~ 했다갘ㅋ

결국

다시돌아와서 플레인맛으로

(플레인, 녹차, 초코 등이있었던듯)

하나 사서 세상행복한 그의 얼굴을 보았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했던 홍두병, 화덕만두는

배가 부르니 ㅠ 3ㅠ다음기회에!!

 

사람들줄이 어마어마 한것을 보니 이곳이 가장

유명한것같았당^^!

 

괜찮아!! 다음에 또와서!!아직 먹어볼것 해볼것들이 많이남았어!!!

 

넘추우니까 여러분 감기걸리지않게 따뜻하게 입고댕기세여~~~

 

송도에서 밤을 공갈빵으로 끝내며-

오야스미나사이-

 

위치공유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