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대전역 맛집-[오씨 칼국수]


때는2017..8월..6일..
아기다리고기다리 던
기아와한화의 대결을 보러
대전 야구장을찾으려했건만



우천취소라니!!!!!아악!!!!!!!

하지만 곧잘 마음을 가다듬고ㅎㅎ
아 배고프니 우리 밥먹으로가쟈
 
비오는날엔 역시 칼국수지!!!
해서 찾아간

*'오씨 칼국수'*
빠밤

응? 응?
모야 가격이 왜저뤱


??????대기번호 뭐죠??은행인가요?

사실 2층 대기실에서 대기하고있으니까

띵동~~~**번 고객님 창구로오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ㅋㅋㅋ은행ver

아니얼마나 사람이 많으면....b
스바라시...

우린 둘이갔으니 칼국수1
물총1개!!!!!!



자리앉아서 김치세팅하는데
그래 보았자!
매워 보았자지!!!

했다가 혀ㅎㅎ내혀ㅎㅎㅎㅎㅎㅎ

ㅇㅇ 김치빨감
게다가 나머지음식 세팅됨ㅎㅎ



물총 양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읭?


칼국수는 역시 쑥갓이지예!!!!



아름다운 물총의 자태를감상한뒤

우리의 바지락킬러 께서는..
단 한마리의 물총도 남기지않았다고 한다....

>_<꿀맛으로 추천드려요!!!!!
술도둑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