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사진찍자

인천 부평 스튜디오 카페 [Valo]발로

이날의 여행 컨셉은 '사진'

솔직히 여행컨셉이 딱히 정해지진 않았지만

남는건 오로지 사진이니^^

 

특히나 그것을 중점으로 한 카페가 있었으니!!!!

인천 부평에 위치한 테마 스튜디오 카페

'Valo' 발로 되시겠다 >_<

 

영화 [뷰티인사이드]의 촬영지 & 다수의 뮤비 촬영지라 하여

듀 눈을 불 밝히고 찾아갔더니 또잉~

방명록을 작성하게 끔 되어있다 >_<!

ㅋㅋㅋㅋ

그냥 지나칠소냐!!

 

 

요란하게 나의 방문기를 작성하여 주고

ㅋㅋㅋㅋㅋㅋㅋ(손그림자 민망)

 

입장과 동시에 위치만 봤다하면 앉아서

"오빠, 나 찍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남친 힘듭니다.

 

아니아니, 거기서 말고 여기서도 ㅋ

네 ㅋ주문사항 많습니다.

 

 

더 힘든건 당신도 같이 시킨다는 것입니다.ㅋㅋㅋ

"오빠^^ 여기앉아봐^^^^^^^^"ㅋ

 

사진하나 건지겠다고~~

열심히 찍어대는데

 HER

모야 ㅠㅠ 넘 심플미 뽐뿌!!!

여성여성해

 

요로코롬 조금더 걸어가면

해리포터존 ㅋㅋㅋㅋ

싱기방기 예쁘게 꾸며놓았드앙..*

하지만 대부분 빨간색으로 줄이 쳐저있어서 ㅠㅠ 안쪽으로 쭉

들어가보진 못하였다는 비하인드,,

 

이얏!!

가능한 곳은 안쪽으로 들어가서 찍어보기 > ㅁ<

 

 

 

오우 지팡이 휘둘러 버릴랑께 ㅋㅋㅋㅋ

(살빠지게해주세요)

 

곧 젝스페로우가 캐리비안의 해적's

모자 쓰고 나타나서 데리고가줄삘 ㅋ

물론 선원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꾸눈해적 ㅋ

 

뭐야뭐야 열면 동물사전될거같아 ...*

 

 

유니크 한 분위기 팡팡 터트리고 있구

 

 

좀더 ..좀더!!

가까이!!!!

 

 

 

못 들어가는 곳은 멀리서도 찍어본다 ㅠㅠ

왔으니까 많이 찍어갈테야 ㅠㅠ ...

 

평일에 설 연휴끝 연차를 붙여 기회내서

왔는데 의외로??ㅇㅅㅇ? 평일에도 사람이 붐빔

..주말엔 얼마나 붐빈다는거죠 ㅠㅠ

 

 

VALOR

 

엌 ㅋㅋㅋㅋ날개닼ㅋㅋㅋ

우리커플은 날개보면 그냥 안지나침 ㅋㅋㅋㅋ

1004인것 인정해야한다며

서로 ㅋ 나 찍어달라고 ㅋㅋㅋ>_<

 

최대한 얌전한척 찍고

 

오빠도 찍어주고

새침하시네요.

네 다음 Devil ㅋㅋㅋㅋㅋㅋㅋㅋ

 

 

갈수록 분위기가 신비롭게 되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아,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까 막

연기도 뿌뿜 해줌 ㅋㅋㅋ

어디선가 푸쉬-ㄱ 하는소리가나서 보면 분위기 연출로

스모그를 뽑아줌  크

예쁜 불빛 ver

 

철제 소품들

소품이라하면 무조건

아기가 자기한것들로만 있는줄 알았는데

..그 환상을 깨어주시는

고풍스러운 소품들

 

 

 

 

소품을 다 둘러보고 나니

우리 사진을 덜찍은것같다!!

 

미니 카메라(DSLR반입안대여)사용 한번 해보자고

ㅋㅋ찍는데

첨에 사용법 잘 몰라 버벅,,버벅..

 

.

 

자.. 자 찍눈당...!ㅋ

 

눈만 뻐끔 ㅋ

 

ㅋㅋㅋㅋ

이게 그나마 자연스럽겤ㅋㅋㅋ나온 샷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오라버니 좀더 연습해보쟈!!

 

 

 

헐 뭐야 저거 진짜 ㅠ_ㅠ 왜 다들 찾아와서

촬영지를 뽑는건지 알겠는 비주얼

나돜ㅋㅋ 나도찍을테얔ㅋㅋㅋ

 

뒷배경으로 찍어보고 ㅠ 3ㅠ

감사합니다 배경님

 

응 가만히있는건 나랑 안어울려 -

평소대로할게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그리토그맄ㅋㅋㅋㅋㅋㅋ

혼자 놀아보겠다고 오빠한테 찍어달라함(이실직고)

 

남들찍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

사실 나중에 아줌마되서도 애기들 데리고다니면서

남들하는거 다해보고 다니려고할듯..^^ 안봐도 비디오

좀더 옆으로넘어가니 크으 ㅠ 3ㅠ모야 모야

 

너무예뻐 ㅠㅠ

Bar가 Open ㅋㅋㅋㅋ

저는 술 드럽게 못하니까^^

사과주스나 주시ㅘ요 ㅋㅋ

 

나보단 더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오라버니를 앉혀놓고 찍어드리고 ㅋㅋㅋ

 

휴 이리저리 설치고 다녔더니 다리가아파

남은 음료 마저 마시고

마지막 인증샷! 남겨놓고 갑니다^^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장소-! 부평 데이트장소 Valo카페

 

하기 위치 공유드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