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망원동 맛집 - [리코리코] & 망원시장

망원동에서

아침겸 점심 즉 아점

일명 '브런치'한사바리하려고 친구와 나선 길

 

이름 정말 귀엽당^_^

'리코리코'

좋은 날씨에 걸어걸어 도착한 이곳

망원역에서 10분내외 걸어 도착했는데

외관부터 색감도 예쁘고 핫플!

귀염귀염

 

메인 메뉴는 돈까스!

매운음식에 한창 빠져있던 터라

일반 매운돈까스 , 매운크림 돈까스를 오더!

와아아아 카메라다아아아

 

실내는 또 파랑파랑

저기 ㅋㅋㅋㅋㅋㅋㅋ조미료 통

색감대비 넘나리 귀여운것!

스프나와서 또 한컷 ㅋㅋㅋㅋㅋ

식전스프

식욕을 폭풍돋굼 ㅇㅇb

 

아삭한 샐러드랑

매운크림돈까스 안에는 밥을 함께 넣어주고!

일반 매운 돈까스에는

 

밥이 요로코롬 따로 나온다!

 

친구는

 자꾸 나에게

음식 배치 해놓고 조용히 사진이나찍을것이지

'느낌알지?'를 읊어댔다 ㅎㅎㅎ

응 배고픈느낌은 아니까

걍 빨리찍어^^^^^

 

그렇게 먹고 난뒤 카페를 들렸다가

 또 우리가 향한 그곳.

[망원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닭강정이

유명하대서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찍음

어휴 증말 지방에서 온거티내네

화이트크림, 달콤, 매콤 등등

많은종류가있고 줄도 많이서있었다

오우, 컴인

 

골목을 걷는것만으로도 참예쁜

망원동이었다.

 

감성 편집샵 들어가는길이

굉장히 작네요 ㅎㅎ

길가다가 보인 꽃집.

이제정말 봄인가보다. 필름카메라 하나 들고나와서

일상을 찍어보고싶어진다.

(감성충만)

 

 

위치공유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