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랑 밥묵자

경리단길 이태원 맛집[피자리움]

오후에 티 한잔 마시고

경리단길 구경을 하다가 만난 피자집-

 

여기서무조건 먹어봐야한다는 피자가있어서 들어가Boom

 

올ㅋ10년

 

포스 낭낭합니다.

 

 

녹사평역에서 경리단길쪽으로 향하는 길목에

떡하니 자리잡은 조그만한 피자가게.

정말

"난 피자하나는 자신있응께 와서 하나먹어봐!"

라는포스 좔좔좔흘리는 분위기였뜸 ㅇㅇ

 

 

하..비쥬얼 끝내줌 ㅇㅇ

이아이가 비프 파스트라미 였던것같음 >-<

종류 참 많았는데 우리가 조금 늦게가서그런지

벌써 몇판은 다 나가고 다시 만드는 중이었듬 ㅠㅠ

 

엄청나균,,,

배가 사알짝 고프니 피자 두조각으로

세명이서 달래자 하고 시킴 ㅇㅇ

 

요아이가..루꼴라..

가장잘나가는 베스트메뉴

근데 뭐 별거없어보인다.

 

으 내가 안좋아하는 페퍼로니네 ㅋ

그옆에 마르게리따 ㅋ 맛나보여 침쥴쥴

 

루꼴라, 비프파스트 두가지 시킴

흥 아이폰 찍어보니 예쁘구나(친구폰)ㅋㅋㅋ

 

 

아니근데 루꼴라는 왜 첨에 시킨것과

이미지가 다르게

뭔가를 얹고 나온다 ㅋㅋㅋㅋㅋ??

 

뭐지이

 

노트5로 찍어주신다음

루꼴라를 먼저 한입 베어먹었다

 

존맛

야씨우주대존맛 ㅠㅠ완전맛있다 ㅋㅋㅋ

ㅋㅋㅋ탄산수로 목을 축였는데

킄ㅋㅋㅋㅋㅋㅋㅋ넘나맛있어 단품으로 팔고있어서

꽤나 괜찮다 한두조각씩 사가서

식사로 때우기 딱인듯

또, 피클도 무료라서 기호에맞게

알아서 가져가면되고,

 

오히려 비쥬얼 더 좋아보였던

파스트라미보다 더 압승<<<<<<<<<<b

요새는 또 피맥의 시대라던데

씨이원한 맥주한병과 먹으면 > 3<맛있겠네요

우우

나머지 정말 메뉴 다른것들또한 참 많았는데

아쉽지만 우리의 배는 찼으니 나중에 다시한번

날씨 풀리고 좋을때 또 오는걸로>.<!

 

위치공유드려요-